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주요국의 광고관련 법제 비교 연구
  • 번호
    103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찬표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61
목 차

제1장 서 론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연구의 내용과 구성
3. 연구의 방법

제2장 프랑스의 광고관련 법규
1. 법규체계
2. 광고 방법 및 수단에 대한 규제
3. 광고 내용에 대한 규제
4. 저작권 관련 법규
5. 기타 법규

제3장 영국의 광고관련 법규
1. 법규체계
2. 광고 방법 및 수단에 대한 규제
3. 광고 내용에 대한 규제
4. 저작권 관련 법규
5. 기타 법규

제4장 독일의 광고관련 법규
1. 법규체계
2. 광고 방법 및 수단에 대한 규제
3. 광고 내용에 대한 규제
4. 저작권 관련 법규
5. 기타 법규

제5장 이탈리아의 광고관련 법규
1. 법규체계
2. 광고 방법 및 수단에 대한 규제
3. 광고 내용에 대한 규제
4. 저작권 관련 법규
5. 기타 법규

제6장 스페인의 광고관련 법규
1. 법규체계
2. 광고 방법 및 수단에 대한 규제
3. 광고 내용에 대한 규제
4. 저작권 관련 법규
5. 기타 법규

제7장 미국의 광고관련 법규
1. 법규체계
2. 광고 방법 및 수단에 대한 규제
3. 광고 내용에 대한 규제
4. 저작권 관련 법규
5. 기타 법규

제8장 일본의 광고관련 법규
1. 법규체계
2. 광고 방법 및 수단에 대한 규제
3. 광고 내용에 대한 규제
4. 저작권 관련 법규
5. 기타 법규

제9장 결 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