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Addressable TV 광고효과 측정방법론 연구
  • 번호
    1044
    작성일
    2024-01-10
    연구자
    박종구
    연구년도
    2023
    출간일
    2023.12.31
    출처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773
- 요약문 -
 
[1]서론
  1. 연구배경
  2. 연구내용과 연구방법
 
[2] 기존논의
  1. 광고효과
  2. TV광고효과
  3. 온라인 동영상 광고효과
  4. 광고효과 측정 패러다임 변화
 
[3] TV광고의 진화
  1. 마춤형 TV광고
  2. ATV 광고 기존 연구
  3. ATV 광고 시업 현황
 
[4] ATV 광고효과 분석 및 활성화 방안
  1. ATV 광고 순증 도달 패턴 실증분석
  2. ATV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5] 결론
  1. 연구결과 요약
  2. 연구의 의의화 후속 과제
 
- 참고문헌 -
 
보고서 파일은 아래 링크 클릭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