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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및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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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광고효과조사의 효용성 제고를 위한 개선방안 연구
  • 번호
    104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은아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344
목 차

제1장 서 론
1. 문제 제기
2. 연구의 범위
3. 내용 구성

제2장 기존연구 및 관련문헌 고찰
1. 인지주의 전통의 광고효과 이론 개관
2. 암묵적 기억 및 태도에 관한 심리학 연구 개관
3. 암묵이론(implicit theory)에 입각한 광고효과연구 고찰
4. 광고반복과 상표친숙도에 따른 광고효과

제3장 실증 연구
1. 연구문제 설정
2. 연구 방법
3. 실험과정 및 절차
4. 자료 분석 방법

제4장 결과 분석
1. 기초분석
2. 연구문제에 대한 결과 분석

제5장 결 론
1. 결과 요약 및 시사점
2. 연구의 한계 및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