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 번호
    106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찬표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333
제 1 장 서 론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연구의 내용과 구성

3. 연구의 방법




제 2 장 영국 방송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

1. 영국 방송광고의 특징

2. 정부광고와 공익광고

3. 정치광고 : 정당정치방송과 정당선거방송

4. 소 결




제 3 장 프랑스 방송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

1. 프랑스 방송광고의 특징

2. 정부광고와 공익광고

3. 프랑스의 정치광고

4. 소 결




제 4 장 독일 방송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

1. 독일 방송광고의 특징

2. 독일의 정치광고

3. 소 결




제 5 장 한국 방송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

1. 한국 방송광고의 특징

2. 정부광고

3. 공익광고

4. 정치광고

5. 소 결




제 6 장 결 론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