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장 서 론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연구의 내용과 구성
3. 연구의 방법
제 2 장 영국 방송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
1. 영국 방송광고의 특징
2. 정부광고와 공익광고
3. 정치광고 : 정당정치방송과 정당선거방송
4. 소 결
제 3 장 프랑스 방송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
1. 프랑스 방송광고의 특징
2. 정부광고와 공익광고
3. 프랑스의 정치광고
4. 소 결
제 4 장 독일 방송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
1. 독일 방송광고의 특징
2. 독일의 정치광고
3. 소 결
제 5 장 한국 방송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
1. 한국 방송광고의 특징
2. 정부광고
3. 공익광고
4. 정치광고
5. 소 결
제 6 장 결 론
대용량 파일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