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1. 연구의 목적 및 배경
2. 연구내용 및 구성
3. 연구의 방법
Ⅱ 기존연구 및 관련문헌 고찰
1. 미디어환경 변화와 방송광고 시장
2. 방송광고 시장의 변화와 동향
3. 광고매체 가치와 평가
Ⅲ 광고시장 변동에 따른 광고매체 가치 및 전망에 대한 설문분석
1. 조사의 설계 및 자료수집
2. 응답자 특성
3. 조사결과
Ⅳ 심층 인터뷰 분석 결과
1. 인터뷰 대상과 주요 질문
2. 심층인터뷰 분석결과
Ⅴ결론 및 제언
1. 방송광고 시장 변화현황에 대한 연구결과와 그 의미
2. 실증분석 결과 I (광고시장 변동에 따른 광고매체 가치 및 전망에 대한 설문분석)
3. 실증분석 결과 II (광고시장 변동에 따른 광고매체 가치 및 전망에 대한 심층인터뷰분석)
4. 연구의 제한점 및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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