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 방송광고시장 변화와 전망에 관한 연구
  • 번호
    107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노성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39
Ⅰ 서 론

1. 연구의 목적 및 배경

2. 연구내용 및 구성

3. 연구의 방법




Ⅱ 기존연구 및 관련문헌 고찰

1. 미디어환경 변화와 방송광고 시장

2. 방송광고 시장의 변화와 동향

3. 광고매체 가치와 평가




Ⅲ 광고시장 변동에 따른 광고매체 가치 및 전망에 대한 설문분석

1. 조사의 설계 및 자료수집

2. 응답자 특성

3. 조사결과




Ⅳ 심층 인터뷰 분석 결과

1. 인터뷰 대상과 주요 질문

2. 심층인터뷰 분석결과




Ⅴ결론 및 제언

1. 방송광고 시장 변화현황에 대한 연구결과와 그 의미

2. 실증분석 결과 I (광고시장 변동에 따른 광고매체 가치 및 전망에 대한 설문분석)

3. 실증분석 결과 II (광고시장 변동에 따른 광고매체 가치 및 전망에 대한 심층인터뷰분석)

4. 연구의 제한점 및 제언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