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연구 목적 및 방법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 방법
Ⅱ 지역광고
1. 지역광고 문헌 연구
2. 지역 광고물 내용 분석
3. 지역 소비자 조사
4. 지역 광고 관련자 인터뷰
Ⅲ 뉴미디어와 지역 광고
1. 뉴미디어와 지역 광고 문헌 연구
2. 뉴미디어 지역광고 관련자 인터뷰
Ⅳ 뉴미디어 환경하의 지역광고 산업 육성 방안
1. 인터넷의 지역매체 활용 방안
2. 지상파 DMB의 지역매체 활용 방안
3. 뉴미디어를 활용한 지역광고 산업 육성 방안
Ⅴ 결론 및 과제
대용량 파일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