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뉴미디어 환경하의 지역광고 산업 육성방안 연구
  • 번호
    108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이의자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79
Ⅰ 연구 목적 및 방법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 방법




Ⅱ 지역광고

1. 지역광고 문헌 연구

2. 지역 광고물 내용 분석

3. 지역 소비자 조사

4. 지역 광고 관련자 인터뷰




Ⅲ 뉴미디어와 지역 광고

1. 뉴미디어와 지역 광고 문헌 연구

2. 뉴미디어 지역광고 관련자 인터뷰




Ⅳ 뉴미디어 환경하의 지역광고 산업 육성 방안

1. 인터넷의 지역매체 활용 방안

2. 지상파 DMB의 지역매체 활용 방안

3. 뉴미디어를 활용한 지역광고 산업 육성 방안




Ⅴ 결론 및 과제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