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광고산업의 재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번호
    110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이희복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87
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2. 연구의 주요 내용 및 구성




Ⅱ 국내외 광고 산업의 현황

1. 경제개황

2. 해외 광고시장 동향

3. 우리나라 광고시장 동향




Ⅲ 광고산업 침체 및 위기에 대한 논의

1. 광고 회의주의의 대두

2. 광고에 대한 부정적 인식

3. 광고 산업 위기의 요인




Ⅳ 광고 산업 활성화를 위한 기존 논의

1. 광고 산업 진흥정책

2. 광고산업 인식제고를 위한 외국의 사례




Ⅴ 광고산업 활성화애 대한

1. 조사방법 개요

2. 조사결과

3. 조사결과 요약 조사




Ⅵ 전문가 인터뷰

1. 인터뷰 개요

2. 인터뷰를 통한 문제점과 개선방안

3. 요약 및 소결론




Ⅶ 광고산업 재활성화 방안 및 대책

1. 연구결과의 요약

2. 결론, 제안 및 제한점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