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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및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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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디지털컨버전스 시대 인터랙티브TV 광고의 효과측정 방법에 관한 연구
  • 번호
    112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변동현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91
Ⅰ 서 론

1. 연구의 의의

2. 연구의 목적




Ⅱ 이론적 배경

1. 인터랙티브TV 광고의 개념




Ⅲ 해외 인터랙티브TV 광고 현황 및 사례

1. 인터랙티브TV 광고

2. 인터랙티브TV 광고 사례




Ⅳ 인터랙티브TV 광고의 효과 이론

1. 기존연구 현황

2. 인터랙티브TV 광고효과의 이론적 배경

3. 인터랙티브TV 광고 효과 측정 시스템

4. 인터랙티브TV 광고 효과 측정 방법




Ⅴ 인터랙티브TV광고 효과 측정 실증 조사

1. 조사 대상 및 조사방법

2. 연구 결과

3. 조사결과의 분석




Ⅵ 결 론

1. 조사결과의 요약

2. 결 론

3. 토의사항 및 한계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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