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1. 연구의 의의
2. 연구의 목적
Ⅱ 이론적 배경
1. 인터랙티브TV 광고의 개념
Ⅲ 해외 인터랙티브TV 광고 현황 및 사례
1. 인터랙티브TV 광고
2. 인터랙티브TV 광고 사례
Ⅳ 인터랙티브TV 광고의 효과 이론
1. 기존연구 현황
2. 인터랙티브TV 광고효과의 이론적 배경
3. 인터랙티브TV 광고 효과 측정 시스템
4. 인터랙티브TV 광고 효과 측정 방법
Ⅴ 인터랙티브TV광고 효과 측정 실증 조사
1. 조사 대상 및 조사방법
2. 연구 결과
3. 조사결과의 분석
Ⅵ 결 론
1. 조사결과의 요약
2. 결 론
3. 토의사항 및 한계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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