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자유무역협정(FTA)이 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대응방안 연구
  • 번호
    114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한상필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56
제1장 서론



제2장 FTA의 이해



제3장 세계 주요 국가의 FTA 추진 현황



제4장 우리나라의 FTA 정책



제5장 한국의 광고시장 개방과 FTA에

있어 광고서비스 분야 예상 쟁점



제6장 한국.미국 FTA에 대한 광고인의 인식조사 및

전문가 인터뷰



제7장 요약 및 결론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