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융합환경에서의 방송산업 시장획정 방법 및 규제 개선에 관한 연구
  • 번호
    115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김도연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36
제1장 서론



제2장 방송 산업 시장획정의 의미와 중요성



제3장 지불방식 및 재원에 따른 시장획정 방법 :

무료방송 對 유료방송



제4장 방송 구역에 따른 시장 획정 방법 :

전국방송 對 지역방송



제5장 서비스의 성격에 따른 시장획정 방법 :

방송 서비스 對 융합서비스



제6장 결론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