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디지털 시대 콘텐츠 산업의 발전 전략 연구
  • 번호
    116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문남미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64
제 1 장 서 론




제 2 장 환경변화에 따른 문화정책의 변화

제1절 디지털 융합시대의 문화정책

제2절 환경의 변화에 따른 콘텐츠 산업 중요성

제3절 디지털 융합시대의 정부정책의 중요성




제 3 장 해외 주요국의 CI 정책 분석

제1절 영국의 창조산업 정책

제2절 호주의 CI 정책 분석

제3절 일본의 CI 정책 분석

제4절 EU의 창조산업 정책




제 4 장 디지털 시대 국내 콘텐츠산업 발전 전략 방안 분석

제1절 국내 문화정책 분석

제2절 국가전략적 접근방안 분석




제 5 장 결론 및 시사점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