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2007년 광고산업 환경
1. 최근 해외경제동향
2. 최근 국내경제 동향
3. 2007년 국외경제 전망
4. 2007년 국내경제 전망
Ⅱ 계량모형을 이용한 예측방법
1.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예측
2. ARIMA 모형을 이용한 예측
3. VAR 모형을 이용한 예측
Ⅲ 2007년 총광고비 전망
1. 광고비의 변화 추이
2. 총광고비 전망
3. 종합 전망
Ⅳ 2007년 매체별 광고비 전망
1. 광고비 변화 추이
2. 매체별 광고비 전망
3. 종합 전망
Ⅴ요약 및 결론
1. 2007년 광고산업 환경
2. 2007년 총광고비 전망
3. 2006년 매체별 광고비 전망
4. 중장기 광고비 전망
대용량 파일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