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 방송광고시장 예측에 관한 연구
  • 번호
    125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원기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334
Ⅰ 2007년 광고산업 환경

1. 최근 해외경제동향

2. 최근 국내경제 동향

3. 2007년 국외경제 전망

4. 2007년 국내경제 전망




Ⅱ 계량모형을 이용한 예측방법

1.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예측

2. ARIMA 모형을 이용한 예측

3. VAR 모형을 이용한 예측




Ⅲ 2007년 총광고비 전망

1. 광고비의 변화 추이

2. 총광고비 전망

3. 종합 전망




Ⅳ 2007년 매체별 광고비 전망

1. 광고비 변화 추이

2. 매체별 광고비 전망

3. 종합 전망




Ⅴ요약 및 결론

1. 2007년 광고산업 환경

2. 2007년 총광고비 전망

3. 2006년 매체별 광고비 전망

4. 중장기 광고비 전망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