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 광고산업 진흥을 위한 소요 연구과제 수요조사
  • 번호
    126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오세성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320
Ⅰ 서 론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2.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구성체계




Ⅱ 광고산업과 연구활동

1. 기업역량 증대와 연구활동

2. 광고산업의 진흥과 광고연구 활동

3. 광고산업의 패러다임 변화와 광고연구

4. 광고연구 분석에 대한 선행연구 고찰







Ⅲ 기존 연구보고서에 대한 연결망 분석

1. 연결망 분석의 이해

2. 광고연구소 연구에 대한 연결망 분석 과정

3. 연결망 분석의 결과




Ⅳ 광고산업진흥을 위한 연구수요 실증분석

1. 조사의 설계 및 분석

2. 응답자 특성

3. 주요 조사 결과

4. 기존 연구의 선택과 집중에 대한 진단

5. 기존 연구에 대한 성과평가

6. 향후 연구주제 개발영역 진단




Ⅴ 결 론

1. 연구 영역의 전략적 포트폴리오 관리

2. 광고연구소 연구의 전략적 포트폴리오 도출

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과제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