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2.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구성체계
Ⅱ 광고산업과 연구활동
1. 기업역량 증대와 연구활동
2. 광고산업의 진흥과 광고연구 활동
3. 광고산업의 패러다임 변화와 광고연구
4. 광고연구 분석에 대한 선행연구 고찰
Ⅲ 기존 연구보고서에 대한 연결망 분석
1. 연결망 분석의 이해
2. 광고연구소 연구에 대한 연결망 분석 과정
3. 연결망 분석의 결과
Ⅳ 광고산업진흥을 위한 연구수요 실증분석
1. 조사의 설계 및 분석
2. 응답자 특성
3. 주요 조사 결과
4. 기존 연구의 선택과 집중에 대한 진단
5. 기존 연구에 대한 성과평가
6. 향후 연구주제 개발영역 진단
Ⅴ 결 론
1. 연구 영역의 전략적 포트폴리오 관리
2. 광고연구소 연구의 전략적 포트폴리오 도출
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과제
대용량 파일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