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시스템 정착방안에 관한 연구
  • 번호
    127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김유경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31
제1장 서 론




제2장 브랜드의 이해




제3장 브랜드자산(Brand Equity)




제4장 브랜드관리 시스템에 관한 고찰




제5장 연구문제




제6장 연구방법




제7장 설문조사 연구결과




제8장 심층면접 결과




제9장 연구결과의 요약




제10장 결론 및 제안: 국내기업의 브랜드관리시스템의 정착을 위한 제안




제11장 맺음말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