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미디어 동시소비 추세에 따른 방송광고의 효과강화에 관한 연구
  • 번호
    128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심미선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39
Ⅰ 서 론

1. 문제제기

2. 이론적 배경



Ⅱ 연구문제 설정 및 연구방법

1. 연구문제 설정

2. 연구방법 개관

3. 설문지 구성



Ⅲ 분석결과

1. 표본의 특성

2. 전체 응답자의 매체이용 현황

3. 동시매체 이용자 분석

4. 추가분석 : 7개 매체 이용자의 광고효과 분석



Ⅳ 결론 및 제언

1. 연구결과 요약

2. 논의 및 제언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