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및 분석틀
Ⅱ 방송계 미디어의 융합과 규제정책
1. 방송 미디어의 디지털 융합
2. 방송 미디어의 정책과 법제
3. 방송 미디어의 시장 성과
Ⅲ 통신계 미디어의 융합과 규제정책
1. 통신 미디어의 디지털 융합
2. 통신 미디어의 정책과 법제
3. 통신계 미디어의 시장 성과
Ⅳ 인쇄계 미디어의 융합과 규제정책
1. 인쇄 미디어의 디지털 융합
2. 인쇄 미디어의 정책과 법제
3. 인쇄 미디어의 시장 성과
Ⅴ 미디어의 융합 관련 정책 및 규제기구 개편
1. 정책 및 규제기구 현황
2. 융합관련 쟁점과 과제
3. 규제체계 및 기구의 개편 방향
대용량 파일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