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미디어 융합에 따른 관련 기구 및 제도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번호
    129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주정민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66
Ⅰ 서 론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및 분석틀




Ⅱ 방송계 미디어의 융합과 규제정책

1. 방송 미디어의 디지털 융합

2. 방송 미디어의 정책과 법제

3. 방송 미디어의 시장 성과




Ⅲ 통신계 미디어의 융합과 규제정책

1. 통신 미디어의 디지털 융합

2. 통신 미디어의 정책과 법제

3. 통신계 미디어의 시장 성과




Ⅳ 인쇄계 미디어의 융합과 규제정책

1. 인쇄 미디어의 디지털 융합

2. 인쇄 미디어의 정책과 법제

3. 인쇄 미디어의 시장 성과




Ⅴ 미디어의 융합 관련 정책 및 규제기구 개편

1. 정책 및 규제기구 현황

2. 융합관련 쟁점과 과제

3. 규제체계 및 기구의 개편 방향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