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광고 및 광고주 신뢰회복을 위한 PR전략 연구
  • 번호
    130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신호창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373
Ⅰ 연구배경




Ⅱ 광고 관련 문헌 고찰

1. 광고 사회 문화적 기능에 대한 연구

2. 광고, 광고주 신뢰 연구문헌




Ⅲ 연구문제 및 방법

1. 연구문제

2.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1. 언론 보도 내용분석

2. 설문조사 결과

3. 포커스 그룹 결과

4. 연구결과요약




Ⅴ광고 신뢰 증진 PR전략

1. 공중 별 상호 이해를 위한 PR전략

2. 세부 PR 과제




Ⅵ결 론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