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 번호
    131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이호영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401
Ⅰ. 서 론

1. 중국 광고산업의 변화와 연구의 의의

2. 연구방법

3. 기대효과 및 활용방안




Ⅱ. 중국 광고산업 현황에 관한 이론적 논의 및 분석

1. 중국 광고산업의 환경변화

2. 중국 광고제작의 동향 및 특성

3. 중국의 광고규제 체계

4. 중국의 디지털 기술 도입과 광고시장의 변화

5. 중국광고 수용자의 이용형태

6. 국내외 기업들의 중국광고 시장 진출




Ⅲ. 중국의 광고시장 진출에 관한 실제적 논의

1. 전반 광고업 영업 실적 및 광고비

2. 중국 광고 관련 전문가 심층 연구




Ⅳ. 결론 및 함의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