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1. 중국 광고산업의 변화와 연구의 의의
2. 연구방법
3. 기대효과 및 활용방안
Ⅱ. 중국 광고산업 현황에 관한 이론적 논의 및 분석
1. 중국 광고산업의 환경변화
2. 중국 광고제작의 동향 및 특성
3. 중국의 광고규제 체계
4. 중국의 디지털 기술 도입과 광고시장의 변화
5. 중국광고 수용자의 이용형태
6. 국내외 기업들의 중국광고 시장 진출
Ⅲ. 중국의 광고시장 진출에 관한 실제적 논의
1. 전반 광고업 영업 실적 및 광고비
2. 중국 광고 관련 전문가 심층 연구
Ⅳ. 결론 및 함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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