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 광고대행 수수료에 관한 연구
  • 번호
    132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원기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375
제1장 머리말




1. 연구의 배경

2. 연구의 목적과 구성




제2장 광고회사 보상 방식과 국내외 현황




1. 광고회사 보상 방식과 그 장단점

2. 광고회사 보상관련 외국 현황

3. 광고회사 보상관련 국내 현황




제3장 광고회사 보상 관련 최근 논의




1. 논의된 내용들

2. 규제개혁기획단의 광고회사 보상방식 변경 추진 경위

3. 문화부 TFT에 나타난 당사자간의 입장 요약




제4장 국내 광고업계 의견 조사




1. 의견 조사의 개요

2. 설문조사

3. 전문가 심층 인터뷰




제5장 결 론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