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Ⅱ. 기본문헌 검토
1. DMB 매체특성 및 시장현황
2. DMB 서비스에 관한 기존문헌 검토
3. 뉴미디어 수용자의 특성에 관한 기존문헌 검토
4. DMB 수용자에 대한 기존 조사결과 검토
Ⅲ . 연구방법
1. 연구 문제
2. 연구 방법
3. 측정 도구
Ⅳ. 연구결과
1. DMB 사용자 심층조사: 초점집단면접(Focus Group Interview)
2. DMB 사용자 조사: 위성 DMB 대상(2005년 5월)
3. DMB 사용자 및 비사용자 조사(2006년 6월)
4.. DMB 사용자의 미디어 동시사용행동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1. 연구의 요약
2. 논의 및 시사점
3. 연구의 한계
대용량 파일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