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 DMB 초기사용자(early adopter)의 매체 사용행태 연구
  • 번호
    133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은아
    연구년도
    2006년
    출간일
    2007-03-14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77
Ⅰ. 서론




Ⅱ. 기본문헌 검토

1. DMB 매체특성 및 시장현황

2. DMB 서비스에 관한 기존문헌 검토

3. 뉴미디어 수용자의 특성에 관한 기존문헌 검토

4. DMB 수용자에 대한 기존 조사결과 검토




Ⅲ . 연구방법

1. 연구 문제

2. 연구 방법

3. 측정 도구




Ⅳ. 연구결과

1. DMB 사용자 심층조사: 초점집단면접(Focus Group Interview)

2. DMB 사용자 조사: 위성 DMB 대상(2005년 5월)

3. DMB 사용자 및 비사용자 조사(2006년 6월)

4.. DMB 사용자의 미디어 동시사용행동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1. 연구의 요약

2. 논의 및 시사점

3. 연구의 한계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