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라디오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 번호
    184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오세성
    연구년도
    2015년
    출간일
    2016-02-23
    출처
    kobaco
    작성자
    관**
    조회수
    463
1. 서론

2. 라디오 광고시장의 현황 및 최근 동향
ㅇ 미디어 소비와 라디오 현황
ㅇ 라디오 광고에 대한 주요 동향
ㅇ 라디오에 대한 미디어소비와 광고비의 추이

3. 라디오광고 관련 연구와 제도 및 정책 동향
ㅇ 주요 연구 동향
ㅇ 라디오 관련 주요 제도 및 정책

4. 주요 연구문제와 연구결과
ㅇ 라디오 광고매체에 대한 태도 및 활용 분석
ㅇ 크로스미디어 결합에 따른 라디오 광고 시너지효과 분석
ㅇ 라디오 광고거래 현황 분석에 따른 잠재고객 발굴

5.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