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방송광고 온라인 경매시스템 도입 방안 연구
  • 번호
    185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장우성
    연구년도
    2015년
    출간일
    2016-02-23
    출처
    kobaco
    작성자
    관**
    조회수
    318
1. 서론
2. 관계 문헌 고찰
ㅇ 방송광고 판매방식
ㅇ 온라인 광고거래방식의 진화와 Programmatic Buying 등장 과정
ㅇ RTB와 Programmatic Buying 현황
ㅇ Programmatic Buying 거래 프로세스와 구현 사례
3. 해외사례고찰
ㅇ 해외 방송광고 온라인 경매시스템 적용 사례
ㅇ 해외 Programmatic TV Buying 시스템 구현 사례
4. 전문가 심층조사
5.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