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규제개선을 통한 광고시장 활성화방안 연구
  • 번호
    189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이희복
    연구년도
    2016년
    출간일
    2016-08-30
    출처
    kobaco
    작성자
    관**
    조회수
    324
1. 서론

2. 문헌연구
(1) 국내 방송광고 현황
(2) 중간광고의 개념과 제도
(3) 중간광고의 연구와 찬반론
(4) 매체간 균형발전론과 비대칭 규제의 문제점
(5) 중간광고 해외사례
(6) 중간광고 재개의 당위성
(7) 중간광고 파급효과 연구

3. 연구방법 및 분석
(1) 연구방법
(2) 전문가 심층면접
(3) 중간광고 도입 효과 연구

4. 논의 및 결론
(1) 중간광고 도입의 필요성과 타당성
(2) 중간광고 도입 효과
(3) 중간광고 도입방안
(4) 본 연구의 제안 및 제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