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구성
2. 관계 문헌 고찰
(1) 광고 매체의 종류
(2) 광고 매체의 다양화와 지상파 방송광고
(3)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등장과 사례
3. 광고매체 소비 트렌드
(1) 매체별 광고비 현황
(2) 매체별 소비 현황
(3) 소비자 매체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분석
4. 광고주 매체집행 패턴
(1) 매체별 집행광고비와 매출액 간의 관계 분석
(2) 상기도 높은 브랜드의 광고비 집중 비중
(3) 매체별 광고비 집행
(4) 광고주 지상파매체 집행 패턴 사례
5. 전문가 심층조사
(1) 조사 개요 및 방법
(2) 조사 결과
6. 결론
(1) 연구결과의 요약
(2) 연구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