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매체집행패턴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
  • 번호
    190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장우성
    연구년도
    2016년
    출간일
    2016-09-07
    출처
    kobaco
    작성자
    관**
    조회수
    762
1.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구성

2. 관계 문헌 고찰
(1) 광고 매체의 종류
(2) 광고 매체의 다양화와 지상파 방송광고
(3) 크로스미디어 광고의 등장과 사례

3. 광고매체 소비 트렌드
(1) 매체별 광고비 현황
(2) 매체별 소비 현황
(3) 소비자 매체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분석

4. 광고주 매체집행 패턴
(1) 매체별 집행광고비와 매출액 간의 관계 분석
(2) 상기도 높은 브랜드의 광고비 집중 비중
(3) 매체별 광고비 집행
(4) 광고주 지상파매체 집행 패턴 사례

5. 전문가 심층조사
(1) 조사 개요 및 방법
(2) 조사 결과

6. 결론
(1) 연구결과의 요약
(2) 연구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