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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및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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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방송통신융합시대 신유형광고 법제 정비방안 연구
  • 번호
    191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종구
    연구년도
    2016년
    출간일
    2016-09-07
    출처
    kobaco
    작성자
    관**
    조회수
    415
1. 서론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의 구성

2. 신유형광고 국내외 현황
(1) 신유형광고 개요
(2) 국내 신유형광고 제도화 이슈
(3) 해외 신유형광고 법제화 동향

3. 신유형광고 법제정비 방안
(1) 신유형광고 법제정비 방향
(2) 신유형광고 법제화 방안
(3) 신유형광고 법제화 방안에 대한 이해관계자 의견

4. 미디어렙 국내외 현황
(1) 크로스미디어 광고 개요
(2) 국내 크로스미디어 광고 현황
(3) 해외 방송광고 미디어렙의 광고판매 대행매체 현황

5. 미디어렙 법제정비 방안
(1) 미디어렙법 입법취지
(2) 미디어렙법 개정의 필요성
(3) 미디어렙법 개정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