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빅데이터 시스템을 이용한 방송광고산업 경쟁력 제고 방안 연구
  • 번호
    192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원기
    연구년도
    2016년
    출간일
    2016-09-07
    출처
    kobaco
    작성자
    관**
    조회수
    396
1.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연구의 구성

2. 선행 연구의 검토와 연구 과제의 설정
(1) 선행 연구 검토
(2) 연구 과제의 설정

3. 가용 자료 현황
(1) 방송 광고 거래 자료
(2) 외부 구매 자료
(3) 사내 기타 자료

4. 시스템 구축 방향
(1) 전문가 인터뷰
(2) 단기적 시스템 구축 방향
(3) 중장기적 시스템 구축 방안

5. 결론
(1) 연구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