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1. 연구 배경 및 목표
2. 연구의 내용 및 범위
3. 연구 방법
Ⅱ. 선행연구 및 중소기업 지원 정책사례
1. 중소기업 지원정책 관련 국내외 문헌연구
2. 우리나라의 중소기업 지원 관련 정책
3. 주요국가의 중소기업 지원관련 정책 동향
4. 국내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정량적 분석
5. 중소기업 광고/마케팅 지원관련 정책사례
6. 공사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과의 비교
7. 중소기업지원 사업 활성화의 방향성 검토
Ⅲ.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 성과평가
1 정책사업의 성과측정 방법론
2.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의 주요 성공사례 검토
3. 공사 방송광고지원사업의 성과분석
4. 성과평가 분석결과
5. 논리모델(logic model) 기반 성과지표 분석
6. 성과분석 시사점
Ⅳ. 중소기업 지원사업 대안별 반응 및 평가
1. 주요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인식 및 경험
2. 중소기업 마케팅관련 지원사업에 대한 니즈 분석
3. 공사의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에 대한 반응 및 평가
4. 향후 중소기업 지원사업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
5. 공사 지원사업에 대한 중소기업 CEO 대상 FGI 결과
Ⅴ. 결 론
1.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에 대한 성과 분석
2. 공사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의 환경분석 및 검토대안
3. 공사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 지속성장성 창출 방안
4. 연구의 한계 및 향후과제
대용량 파일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