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1. 수행배경 및 필요성
2. 연구목표 및 주요 핵심내용
3. 연구방법 및 수행체계
Ⅱ. 공공 통계조사 및 미디어 통계조사 조망
1. 공공 통계조사의 의미
2. 공공 통계조사의 주요 동향
3. 미디어 통계조사 현황 및 과제
4. 미디어 이용조사 수행시 주요 쟁점
Ⅲ. MCR의 현황 및 업계 수용도
1. MCR 조사의 현황 및 경과
2. MCR 조사에 대한 업계 Needs 진단 및 검토점
3. MCR의 활용도 강화를 위한 진단
Ⅳ. 결론
1. 공적 마케팅조사 데이터로서 MCR의 역할 제고
2. 통계자료로서 품질제고를 위한 조사설계 상의 개선방안
3. MCR 조사의 업그레이드 된 활용방안
4. 광고산업내 MCR활용도 제고를 위한 실무적 시사점
5. 향후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