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Ⅰ. 서 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연구의 구성
Ⅱ. 북한 일반 현황
1. 정치 체제
2. 경제 현황
3. 사회문화적 특성
Ⅲ. 북한의 언론매체와 광고 환경
1. 방송
2. 신문잡지
3. 북한 내 한국 콘텐츠의 수용 실태
4. 광고
5. 요약
Ⅳ. 전문가 인터뷰
1. 인터뷰 개요
2. 인터뷰 결과
3. 인터뷰 결과 요약
Ⅴ. 결 론
1. 연구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