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남북교류 확대 대비 광고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 번호
    204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원기
    연구년도
    2018년
    출간일
    2019-01-16
    출처
    kobaco
    작성자
    관**
    조회수
    392

Ⅰ. 서 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연구의 구성

 

Ⅱ. 북한 일반 현황

1. 정치 체제

2. 경제 현황

3. 사회문화적 특성

 

Ⅲ. 북한의 언론매체와 광고 환경

1. 방송

2. 신문잡지

3. 북한 내 한국 콘텐츠의 수용 실태

4. 광고

5. 요약

 

Ⅳ. 전문가 인터뷰

1. 인터뷰 개요

2. 인터뷰 결과

3. 인터뷰 결과 요약

 

Ⅴ. 결 론

1. 연구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과제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