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Ⅰ. 서 론
1. 연구목적 및 필요성
2. 연구목표 및 주요 핵심내용
3. 연구방법 및 수행체계
Ⅱ. 경제 상황 예측과 경기실사 지수
1. 경기실사 지수의 의미와 역할
2. 경기실사 지수의 특징
3. 경기실사지수의 산출방식
4. 경기실사지수의 종류 및 사례
5. 경기실사지수와 타 경제지표
Ⅲ. 공공통계조사로서 KAI 조사의 현황 및 과제
1. 공공 통계조사의 의미
2. 공공 통계조사의 주요 동향
3. 광고미디어 관련 통계조사 현황
4. KAI 조사의 현황
5. KAI조사의 성과와 과제
Ⅳ. KAI 활용성 제고 방안
1. KAI의 예측력 진단 실증분석 및 보완지수 도출
2. 실증분석 결과를 적용한 KAI의 활용성 제고 ·
3. KAI 활용성 강화를 위한 검토안
4. KAI 조사 보완 방향 및 주요과제
5. 연구의 한계 및 후속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