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미디어광고 공공데이터 사회적 가치 제고방안(박종구)
  • 번호
    208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종구
    연구년도
    2019년
    출간일
    2019-09-10
    출처
    kobaco
    작성자
    관**
    조회수
    358

Ⅰ. 서 론 

1. 연구 배경 

2.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Ⅱ. 기존 논의 

1. 이론적 논의: 주요 개념 

2. MCR데이터서비스 

 

Ⅲ. MCR 이슈 및 개선방향: 전문가 피드백 

1. 활용도 제고를 위한 개선 방향 

2. 데이터 개선방향 

3. 시스템 기능 개선방향 

 

Ⅳ. 결론: MCR데이터서비스 개선방안 

1. MCR데이터서비스 이용 활성화 

2. MCR데이터 품질제고 

3. MCR데이터서비스 활용 확대를 위한 시스템?기능 개선 

4. 연구의 의의 및 후속 연구방향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