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Ⅰ. 서 론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개요
Ⅱ. 문헌연구
1. 미디어 이용 및 국내외 광고시장 현황
2. 소비자 광고 수용 패턴의 변화
3. TV와 디지털 광고 집행 사례
4.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 측정
Ⅲ. 다중매체 수용자 광고 반응 모델
1.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 개요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결론 및 한계점
Ⅳ. TV와 디지털 미디어의 광고 효과
1. 전문가 심층 인터뷰 개요
2. 심층 인터뷰 결과
3. 결론 및 한계점
Ⅴ. 디지털 환경에서 TV 광고 평가 모델
1. TV 광고 평가 요인의 탐색
2. TV 광고 평가 요인의 구성
3. AHP 설문 개요
4. AHP 분석 결과
5. 결론 및 한계점
Ⅵ. 결론
1. 연구의 개요
2. 다중매체 수용자 광고 반응 모델
3. 광고 평가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