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광고의 과학화를 위한 효율적인 구축방안 연구
  • 번호
    32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정만수
    연구년도
    2002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74
Ⅰ. ABC제도 활성화 방안

Ⅱ. 한국광고문화회관의 활용성 제고

Ⅲ. 광고산업 표준화 및 공용시스템 활성화 방안

Ⅳ. 광고관련 조사자료의 질적 제고 방안

Ⅴ. 한국의 양방향(Interactive)TV 광고산업의 발전 방안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