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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및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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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 방송광고의 공공성 공익성 확보를 위한 주요국의 법 제도연구
  • 번호
    36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찬표
    연구년도
    2002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47
I. 서론

II. 영국의 방송 방송광고 관련 법 제도

III. 프랑스의 방송 방송광고 관련 법 제도

IV. 독일의 방송 방송광고 관련 법 제도

V. 이탈리아의 방송 방송광고 관련 법 제도

VI. 미국의 방송 방송광고 관련 법 제도

VII.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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