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론
1.1. 연구의 배경과 목적
1.2. 연구의 내용 및 구성
1.3. 연구의 방법
2. 정치광고의 개념과 유형
2.1. 정치광고란 무엇인가
2.2. 정치광고의 유형
3. 주요국의 정치광고제도 및 현황
3.1. 각국 정치광고제도의 비교
3.2. 영국의 정치광고 제도
3.3. 독일의 정치광고제도
3.4. 미국의 정치광고제도와 정치광고시장
4. 한국 정치광고제도의 현황과 개선방안
4.1. 정치광고 역사와 현행 제도
4.2. 정치광고의 현황
4.3. 정치광고에 대한 정치인, 학자, 유권자 인식조사
4.4. 정치광고 제도의 개선방안
5. 결론
대용량 파일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