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 정치광고 시장의 성장가능성과 발전방안 연구
  • 번호
    37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찬표
    연구년도
    2002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63
1. 서론
1.1. 연구의 배경과 목적
1.2. 연구의 내용 및 구성
1.3. 연구의 방법

2. 정치광고의 개념과 유형
2.1. 정치광고란 무엇인가
2.2. 정치광고의 유형

3. 주요국의 정치광고제도 및 현황
3.1. 각국 정치광고제도의 비교
3.2. 영국의 정치광고 제도
3.3. 독일의 정치광고제도
3.4. 미국의 정치광고제도와 정치광고시장

4. 한국 정치광고제도의 현황과 개선방안
4.1. 정치광고 역사와 현행 제도
4.2. 정치광고의 현황
4.3. 정치광고에 대한 정치인, 학자, 유권자 인식조사
4.4. 정치광고 제도의 개선방안

5. 결론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