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Ⅱ. 중국 방송산업 환경 변화
1. 중국 방송산업 시장 현황
2. TV프로그램 제작 동향
3. TV 프로그램 유통 동향
4. 중국의 디지털 방송 전환
5. 포스트 WTO 시대의 미디어 산업 재구성
Ⅲ. 중국 방송광고 시장 동향
1. 중국 방송광고 산업 현황
2. 지역별 방송광고산업 현황
3. 중국 라디오 방송광고시장 특성
4. WTO와 중국 방송광고 시장의 변화
Ⅳ. 중국 방송광고 규제
1. 현행 방송광고규제 체제에 대한 이해
2. 광고규제 관련 법규에 대한 이해
3. 방송광고심의 과정에 대한 이해
4. 방송광고규제 현황
Ⅴ. 중국 방송 수용자 시청행태
1. 사회환경과 미디어 소비행태의 변화
2. 중국 시청자의 미디어 이용
3. 채널 선호도
4. 주요 도시의 시청행태
5. 장르별 선호도
Ⅵ. 국내외 미디어 기업들의 중국시장 진출
1. 해외 미디어 기업들의 중국 진출 전략
2. 국내 방송사업자들의 중국 진출
Ⅶ. 결 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