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서 론
제2장 인터랙티브 TV 광고 개관
1. 인터랙티브 TV 광고의 정의와 유형
2.인터랙티브 TV 광고 현황
3. 인터랙티브 TV 광고에 대한 선행연구
제3장 국내 인터랙티브 TV 광고의 법적, 제도적 환경
1. 국내 인터랙티브 TV 광고의 기술표준 결정과 문제점
2. 인터랙티브 TV 광고에 대한 정책방안과 평가
3. 바람직한 인터랙티브 TV 광고의 법, 제도적 방안
제4장 인터랙티브 TV 광고 사업자 현황 및 구비조건
1. 인터랙티브 TV 광고 사업자 영역
2. 국내 인터랙티브 TV 광고 사업자 현황
3. 인터랙티브 TV 광고 사업자의 법적 요건
4. 인터랙티브 TV 광고 사업자의 구비조건
제5장 인터랙티브 TV 광고의 형식과 규격
1. DiMAS Group의 광고형식 제안
2. DiMAS Group의 광고형식에 대한 평가
3. 인터랙티브 TV 광고의 표준화 형식과 규격
4. 인터랙티브 TV 광고 효과측정의 표준화
제6장 인터랙티브 TV 광고에 대한 광고전문가 인식조사
제7장 결론 및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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