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 번호
    41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종렬
    연구년도
    2003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404
제 1 장 서 론
제1절 문제 제기 및 연구목적
제2절 연구내용 및 연구방법

제 2 장 광고연구의 역사 및 선행연구
제1절 국내 광고연구의 역사 및 현황
제2절 광고연구 동향에 관한 선행연구
제3절 외국의 광고연구 역사 및 동향

제 3 장 연구방법
제1절 분석대상의 선정
제2절 분석유목의 설정

제 4 장 연구 결과
제1절 광고관련 학위논문 동향분석
제2절 학술지 게재 논문 동향분석
제3절 국내 광고연구의 특성

제 5 장 결 론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