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광고요금에 관한 연구 - 매체의 정량적 가치와 광고업계의 인식구조를 중심으로
  • 번호
    42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원기
    연구년도
    2003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84
※ 목 차

제1장 머리말
1. 연구의 배경 2. 연구의 목적과 구성

제2장 광고매체 가치의 의미와 관련 연구
1. 광고매체가치의 이론적 배경 2. 국내외 관련 연구

제3장 매체가치의 정량적 측정
1. 측정방법 2. 측정 결과 3. 요약

제4장 매체가치에 대한 광고업계의 인식 조사
1. 조사방법 2. 조사결과 3. 요약

제5장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