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구 목적 및 연구방법
1) 연구 목적 2) 연구 방법
2. 지방광고 문헌 연구
1) 지방광고의 정의 2) 지방광고 관련 선행연구
3. 지방광고시장의 현황
1) 한국의 지방광고시장 2) 미국의 지방광고시장 3) 일본의 지방광고시장
4. 지방광고 환경의 변화
1) 지역경제의 현황과 변화 2) 마케팅환경의 변화 3) 매체환경의 변화
5. 광고인 대상 설문 조사
1) 광고주 조사 결과
2) 부산지방 광고주/광고대행사의 태도 비교
6. 지방 광고인 대상 FGI
1) 한국의 지역 광고인 대상 FGI
2) 미국의 지역 광고인 대상 인터뷰
3) 일본의 지역 광고인 대상 인터뷰
7. 지방광고 활성화 방안
1) 광고 전략 측면 2) 광고주 측면 3) 광고 대행사 측면 4) 광고 제작 측면
5) 매체 측면 6) 광고 교육 측면 7) 산학 협동 측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