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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및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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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지방 광고시장 활성화에 관한 연구
  • 번호
    43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이의자
    연구년도
    2003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314
1. 연구 목적 및 연구방법
1) 연구 목적 2) 연구 방법

2. 지방광고 문헌 연구
1) 지방광고의 정의 2) 지방광고 관련 선행연구

3. 지방광고시장의 현황
1) 한국의 지방광고시장 2) 미국의 지방광고시장 3) 일본의 지방광고시장

4. 지방광고 환경의 변화
1) 지역경제의 현황과 변화 2) 마케팅환경의 변화 3) 매체환경의 변화

5. 광고인 대상 설문 조사
1) 광고주 조사 결과
2) 부산지방 광고주/광고대행사의 태도 비교

6. 지방 광고인 대상 FGI
1) 한국의 지역 광고인 대상 FGI
2) 미국의 지역 광고인 대상 인터뷰
3) 일본의 지역 광고인 대상 인터뷰

7. 지방광고 활성화 방안
1) 광고 전략 측면 2) 광고주 측면 3) 광고 대행사 측면 4) 광고 제작 측면
5) 매체 측면 6) 광고 교육 측면 7) 산학 협동 측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