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제Ⅰ장 서 론
제Ⅱ장 광고산업의 특성 및 현황에 대한 논의
제1절 광고의 산업 구조적 특성
제2절 광고산업의 기능과 역할
제3절 광고산업의 성립과 발달
제4절 한국과 일본의 광고산업 특성과 구조
제Ⅲ장 산업연관분석에 대한 이해
제1절 산업연관분석의 의의와 유형
제2절 산업연관표의 작성 및 분석 방법
제3절 산업연관표의 활용
제Ⅳ장 분석방법
제1절 분석에 사용한 자료
제2절 분석자료의 통합 및 처리
제Ⅴ장 연구결과
제1절 산업구조 비교분석
제2절 광고산업과 타 산업간의 산업연관관계 분석
제Ⅵ장 요약 및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