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국가이미지 제고전략에 관한 연구
  • 번호
    48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염성원 연구위원
    연구년도
    2003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86
Ⅰ. 서 론

Ⅱ. 국가이미지의 개념

Ⅲ. 한국의 국가이미지 현황

Ⅳ. 외국의 국가이미지 제고활동

Ⅴ. 한국의 국가이미지 연구동향 분석
Ⅵ. 국가이미지 제고전략에 관한 전문가 인식

Ⅶ. 국가이미지 제고전략에 관한 제언

Ⅷ. 결 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