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지역방송 활성화방안 연구
  • 번호
    49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찬표 연구위원
    연구년도
    2003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91
목 차

제Ⅰ장 서 론

제Ⅱ장 한국의 지역방송 체제의 특징
제1절 네트워크체제의 유형별 특징
제2절 한국 지역방송의 방송구조적 특성

제Ⅲ장 지역방송사의 경영 실태
제1절 지역방송 경영실적에 대한 분석
제2절 지역방송 위기의 구조적 원인에 대한 분석

제Ⅳ장 지역방송의 규범적 위기
제1절 지역방송 편성에 대한 양적 분석
제2절 지역방송 편성에 대한 질적 분석

제Ⅴ장 지역방송 발전방안에 대한 기존연구 검토
제1절 정책당국의 연구 보고서
제2절 지역방송 구조개편에 대한 주요 논의들

제Ⅵ장 지역방송 발전과 KOBACO의 역할
제1절 방송광고요금 및 판매제도 개선안: 전문가 견해
제2절 지역방송체제 재편과 KOBACO 과제: 전문가 견해
제3절 지역방송 발전을 위한 KOBACO 과제

제Ⅶ장 결 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