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Ⅱ. 매체 환경과 미디어 렙
1. 광고판매와 미디어 렙
2. 매체 다변화와 미디어 렙의 진화
Ⅲ. IMC와 크로스미디어 렙의 등장
1. IMC의 배경
2. 광고매체와 IMC의 관계
3. IMC와 크로스미디어 렙의 등장
4. 크로스 미디어 광고의 운영사례
5. 크로스 미디어 광고 패키지와 인터렉티브 마케팅
6. 국내에서의 크로스 미디어 캠페인
Ⅳ. 크로스미디어렙의 도입과 관련 변수
1. 광고 산업 주요 구성주체별 변화
2. 매체 산업 내의 주요 동향
3. 크로스 미디어 렙의 수용가능성 검토
Ⅴ. 실증분석
1. 조사의 설계 및 자료수집
2. 응답자 특성
3. 광고매체 구매행태 분석
4. 미디어 렙에 대한 인식
5. 크로스 미디어 렙에 대한 수용도
Ⅵ. 결론 및 시사점
1. 크로스 미디어에 대한 산업 내 인식
2. 크로스 미디어 렙의 수용도 실증분석
3. 크로스 미디어 렙의 도입대안
4. 공사의 대응방안
5. 연구의 한계 및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