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Ⅱ. 광고산업 통계 데이터베이스 현황
1. 문헌 자료
2. 온라인상의 광고통계 정보원
Ⅲ. 광고산업 통계 조사 현황
1. 광고회사 현황조사
2. 프로모션 현황조사
3. TV CF 제작업체 현황조사
4. 마케팅/리서치 업계 현황조사
5. PR 업계 현황조사
6. 매체업계 현황조사
7. 총 광고비 집계
Ⅳ. 광고산업 통계 산출을 위한 통계조사 방안
1. 통계조사 방안의 개요
2. 광고대행사 대상 통계조사 절차
Ⅴ. 광고 통계 데이터베이스(DB) 통합화 구축 방안
1. 광고 통계 통합화 DB의 체계 및 특징
2. 광고산업 통계 데이터베이스의 개요
3. 광고 통계 데이터베이스의 현황
4. 광고 통계 통합화 데이터베이스 설계 제안
5. 사용자 인터베이스
Ⅵ. 결 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