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광고교육의 산학연계방안 연구
  • 번호
    60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염성원 연구위원
    연구년도
    2004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74
Ⅰ. 서론

Ⅱ. 광고교육의 산학연계 관련 문헌 고찰
1. 광고교육의 개황
2. 광고교육의 산학연계 개황

Ⅲ. 광고교육의 산학연계에 대한 인식
1. 설문분석결과
2. 심층인터뷰 결과

Ⅳ. 광고교육의 산학연계 방안
1. 광고업계와 대학과의 연계 방안
2. 광고교육을 위한 산학연계 방안

Ⅴ. 결론
1. 연구요약 및 제언
2. 공사에 주는 시사점
3. 연구의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