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내부]주요국의 미디어렙 제도 연구
  • 번호
    67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박찬표 연구위원
    연구년도
    2004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78
Ⅰ. 서 론

Ⅱ. 영국의 미디어렙 제도 및 판매방식
1. 방송체제 및 TV 채널 개관
2. ITV의 방송광고 판매체제 및 실태
3. GMTV 방송광고 판매체제
4. Channel 4 방송광고 판매체제 및 실태
5. 요약 및 시사점


Ⅲ. 프랑스의 미디어렙 제도 및 판매방식
1. 방송체제 및 TV채널 개관
2. TV방송광고 판매체제의 발전 과정
3. FTP의 방송광고 판매체제 및 실태
4. TF1 Publicté의 방송광고 판매체제 및 실태
5. M6 Publicté의 방송광고 판매체제 및 실태
6. 요약 및 시사점

Ⅳ. 독일의 미디어렙 제도 및 판매방식
1. 방송체제 및 TV채널 개관
2. ARD Werbung Sales & Service의 방송광고 판매체제와 실태
3. 요약 및 시사점

Ⅴ. 네덜란드의 미디어렙 제도
1. 방송체제 및 TV채널 개관
2. TV광고 판매체제
3. 요약 및 시사점

Ⅵ. 결 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