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Ⅱ. 영국의 미디어렙 제도 및 판매방식
1. 방송체제 및 TV 채널 개관
2. ITV의 방송광고 판매체제 및 실태
3. GMTV 방송광고 판매체제
4. Channel 4 방송광고 판매체제 및 실태
5. 요약 및 시사점
Ⅲ. 프랑스의 미디어렙 제도 및 판매방식
1. 방송체제 및 TV채널 개관
2. TV방송광고 판매체제의 발전 과정
3. FTP의 방송광고 판매체제 및 실태
4. TF1 Publicté의 방송광고 판매체제 및 실태
5. M6 Publicté의 방송광고 판매체제 및 실태
6. 요약 및 시사점
Ⅳ. 독일의 미디어렙 제도 및 판매방식
1. 방송체제 및 TV채널 개관
2. ARD Werbung Sales & Service의 방송광고 판매체제와 실태
3. 요약 및 시사점
Ⅴ. 네덜란드의 미디어렙 제도
1. 방송체제 및 TV채널 개관
2. TV광고 판매체제
3. 요약 및 시사점
Ⅵ. 결 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