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미디어융합에 따른 광고산업 발전모델 연구
  • 번호
    72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양영종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69
Ⅰ. 서 론

Ⅱ. 매체시장의 변화에 대한 이론적 논의

Ⅲ. 미디어융합시대에 방송미디어 환경 변화

Ⅳ. 미디어 융합 시대에 방송광고의 변화와 시장전망

Ⅴ. 전문가 조사 연구 결과

Ⅵ. 미디어융합 시대 방송광고의 모델

Ⅶ. 결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