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서론
1절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
2절 연구 내용 및 범위
2장 연구의 배경
1절 일본의 한류 현황 및 특성
2절 일본의 한류스타 기용 광고 실태
3장 문헌 고찰 및 이론적 논의
1절 브랜드 자산 연구 고찰
2절 광고모델의 이미지 일치성 연구 고찰
4장 연구 방법론
1절 인적 한류브랜드 자산 측정 방법
2절 광고모델과 브랜드 간 이미지 일치성의 광고효과 분석 방법
3절 자료수집 절차
5장 실증 분석
1절 인구통계적 특성
2절 인적 한류브랜드자산 관련 기초통계
3절 인적 한류브랜드자산 지수측정
4절 광고 모델과 브랜드 간 이미지 일치성의 광고효과 관련 기초 통계
5절 광고 모델과 브랜드 간 이미지 일치성의 광고효과 분석
6절 광고 모델과 브랜드 간 이미지 일치성 추가 분석
6장 결론 및 제언
1절 인적 한류브랜드자산의 시사점
2절 광고 모델과 브랜드 간 이미지 일치성의 광고효과의 시사점
3절 연구의 한계 및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