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일본)
  • 번호
    75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김영덕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44
Ⅰ. 서 론

Ⅱ. 일본방송시장개황

Ⅲ. 한국 방송프로그램의 편성실태와 유통

Ⅳ. 방송한류 수용자 분석

Ⅴ. 드라마의 성공사례분석

Ⅵ. 결 론